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벤처경영신문]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미추홀 IR Challenge’ 성료

창업지원팀 2019-11-30 13:28:31 조회수 1,839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이주연)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주영범)는 28일 인천 연수구 미추홀타워 본관 7층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아이디어스페이스에서 투자자 및 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이 함께하는 미추홀 IR Challenge'를 개최했다.

 

2019 초기창업패키지 사업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인 (주)펜타메딕스(대표 조대연, 최용준), (주)인디펜던트(대표 윤지환), (주)인테리어젠틀맨(대표 이대하), 노써치(대표 이용규) 등 4개사를 비롯하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주)진주소프트(대표 이주영), (주)이점일그램(대표 여성태) 등 2개사가 참여하여 열띤 투자유치 IR을 진행했다.

 

IR은 개인맞춤형 항암 백신 개발기업인 (주)펜타메딕스 최용준 대표의 발표로 시작했다. 펜타메딕스는 면역항암백신을 비롯하여, 면역항암제 치료반응 예측을 위한 메틸레이션 마커 기반 동반진단체를 개발하고 있다.

 

펜타메딕스.jpg

(주)펜타메딕스 최용준 대표

 

이어 회원권 공유 플랫폼기업인 (주)인디펜던트는 윤지환 대표가 나서, 소비하지 못하고 낭비하고 있는 운동시설회원권을 공유할 수 있는 '니짐내짐' 플랫폼을 소개했다. 운동시설회원권을 안쓰는 날, 다른 사람에게 하루단위로 판매할 수 있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니짐내짐.jpg

(주)인디펜던트는 윤지환 대표

 

(주)인테리어젠틀맨 이대하 대표는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되는 상업공간 내 인테리어 전문 중개 플랫폼을 소개했다. 핵심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시공서비스, 온라인 인테리어 서비스, 현장실측 및 검수를 해주는 인젠맨 서비스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인테리어.jpg

(주)인테리어젠틀맨 이대하 대표

 

(주)진주소프트 이주영 대표는 ‘호텔 고객 공유가치를 위한 로그북 솔루션’을 소개했다. 서비스의 핵심인 커뮤니케이션 기반 호텔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루미’는 호텔직원의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업무기록, 인수인계 등 업무공유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진주소프트.jpg

(주)진주소프트 이주영 대표

 

(주)이점일그램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유사제품 비교 분석하는 화장품 성분 제공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했다.

 

빅데이타 화장품.jpg

(주)이점일그램 김동훈 팀원

 

마지막으로 소비자의 가전제품 구매 결정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솔루션을 개발한 스타트업 ‘노써치’ 이용규 대표가 나서, 제품스펙과 구매기준 데이터 연동을 통한 가전제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소개했다.

 

노써치.jpg

노써치 이용규 대표

 

신경철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부단장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투자 가능성이 높은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IR을 통해 실질적인 투자연계가 진행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http://vmnews.co.kr/news/view.php?no=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