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PS (Ajou Customized Program for pre-Startup)
Home > 지원프로그램 > ACPS
운영목적
• 창업 전용공간을 필요로 하는 (예비)창업자에게 1인 사무공간을 지원하고 시제품제작 장비, 창업교육, 상담, 멘토링 등을 연계지원
지원기간
• 최대 3개월 이내 (3개월 단위로 심사 후 연장 가능)
지원내용
지원내용
① 공간 지원 |
- - 1인 사무 공간 제공
- - 회의실, 세미나실, 창업교육장
- - DIY실, 전문랩, 후처리실
|
② 장비 지원 |
- 3D 프린팅 및 스캐너, 시제품 제작 S/W 등 이용 기회 제공 |
③ 교육 지원 |
- 창업교육 및 장비활용 교육 기회 제공 |
④ 상담 지원 |
- 창업 관련 전반 상담 기회 제공 |
⑤ 기타 지원 |
- (무선)인터넷, 복합기, 팩스 등 사무기기 지원 |
모집대상
• 창업 아이디어 · 기술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모집절차
-
01
(신규) 이용자
모집 · 선발
-
02
공간지원
-
03
(기존)연장 심사
(신규)모집 · 선발
-
04
공간지원
모집기간
별도 공지
시설소개
- • 시설위치 :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105호
- • 시설규모 보유좌석 : 10석 좌석배정 : 1석/1인
- • 운영시간 : 09:00 ~ 22:00 (연중)
- • 시설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