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가자격
* 수원시에 소재한 전체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학생
* 수원시에 거주중인 일반인
* 2인 이상의 팀단위 신청만 가능(팀당 1개의 아이디어)
■ 공모 분야
* “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 이외의 전 분야
-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시행령」 제4조에서 지정한 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 금융 및 보험업, 숙박 및
음식점업, 무도장 운영업, 골프장 및 스키장 운영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 개인서비스업 등
* 정부기관 또는 민간에서 주최·주관한 공모전 및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아이디어는 제외
* 제품화 또는 사업화가 완료된 아이디어 제외
■ 진행기간 및 절차
* 2017.10.16. ~ 11.03. 공모전 개최 홍보 및 창업 아이디어 접수
* 2017.11.06. 1차 서류평가 및 선정결과 통보
* 2017.11.06. ~ 11.19. 2차 발표평가 준비
* 2017.11.20. 발표평가 및 시상(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3F)
■ 참가 신청
* 제출기한: 2017.11.03.(금) 24시
* 제출방법: E-mail을 통한 제출 (startup3@ajou.ac.kr)
- 서명이 필요한 서류는 E-mail 제출 시 서명을 완료한 것으로 간주함.
*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참가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각 1부
■ 시상 및 특전
* 시상일: 발표평가 당일 시상
* 시상내용: 아주대학교 총장상 및 상품 지급
구분 |
최우수상(1팀) |
우수상(2팀) |
장려상(2팀) |
전체 |
시상내용 |
총장상 및 상품 (1,000천원 상당) |
총장상 및 상품 (500천원 상당) |
총장상 및 상품 (300천원 상당) |
기념품 |
* 수상팀 특전
구분 |
특전내용 |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
- 시제품 제작 및 제품화 지원: 별도 협의 후 지원내용 확정 - 오픈오피스 이용 신청 시 우대: 가점 부여 - 크리에이티브팩토리 3D프린터 이용권 부여: 팀별 50시간 - 각종 교육개설 정보 우선 제공 |
■ 문의처: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031-219-3656, 3658, 3829)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장
*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