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수정사항 반영)

  - 지원대상: 신청팀 대상으로 실전교육을 진행하고, 교육 종료 후 데모데이를 통하여 4개 내외 지원팀 선발

  - 팀 구성시 주요 참고사항 추가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대학 및 출연(연)의 연구실에서 나온 기초·원천 연구성과가 빠른 시간 내에 시장에서 사업화 가능한 ‘Lab-to-Market’형 기술창업 교육 및 사업화 연계 지원을 위하여 예비창업자를 모집합니다. 창업에 관심있는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O 모집기간: 2022.08.18(목) ~ 08.31(수) 16:00시까지 

 

O 모집대상(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내 팀구성 참고사항 확인)

- 기술을 보유한 실험실 교수 및 석·박사 재학생(창업휴학생 가능)

- Post-Doc, 연구원 또는 학부생 (창업동아리 및 예비창업자, 기업의 사업발굴에 관심있는 재적생) 등

 

O 모집개요

 - 참가팀 대상으로 실전교육 지원

 - 교육 완료 후, 데모데이를 거쳐 최종 시제품 제작 지원팀(4개팀 내외) 선발

 

O 신청방법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startup@ajou.ac.kr)

  - 제출서류 (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ajou.ac.kr) 공지사항 확인)

   1. 사업신청서 및 증빙서류 (사업신청서 관련 증빙자료) 각 1부

   2. EL 및 EM 서약서, PI 확약서 각 1부 (신청자 및 참여자 모두 제출, 사업신청서 내 첨부)

     *EL: 대표, EM: 팀원(재적생만 가능/ 졸업생 불가), PI: 지도교수 

     ※ 서약서 및 확약서 원본은 교육참여시 제출

 

O 문의처

  - 창업지원단 창업지원팀 강한경 031-219-3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