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디지털 경제뉴스] 셀레브-에프앤에스홀딩스, 패션 산업 협력 강화 업무협약_(주)에프앤에스홀딩스

창업지원팀 2020-06-10 11:05:42 조회수 2,003

셀레브와 에프앤에스홀딩스가 7일 패션 산업에서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셀레브와 에프앤에스홀딩스가 7일 패션 산업에서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각 사가 보유한 플랫폼 및 콘텐츠를 활용해 마케팅/프로모션 제휴, 공동 콘텐츠 기획/제작, 신규 사업 모델 개발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셀레브의 콘텐츠 제작/편성, 상품 기획 등의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3D 엔진을 기반으로 가상•증강현실(VR•AR)을 이용한 패션 콘텐츠를 쉽게 제작하고 보여주는 에프앤에스홀딩스의 ‘패스커’ 앱을 접목해 패션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하고 새로운 실험들을 폭넓게 진행할 계획이다.

박민균 셀레브 대표는 “최근 패션계의 주목을 받으며, 패피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급부상한 패스커를 서비스하고 있는 에프앤에스홀딩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상호간의 강점을 십분 활용해 패션 산업 내에서 서로 협력하며 새로운 사업 모델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프앤에스홀딩스 최현석 대표는 “항상 독창적이고 세련된 콘텐츠를 보여주는 셀레브와의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브랜드들과 사용 유저들에게 더욱 더 차별화된 패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패션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밝혔다.

출처 : 디지털경제뉴스(http://www.d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