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에듀인뉴스] 에프앤에스홀딩스, KAIST-성남산업진흥원과 AI 공동 연구 개발 협약 체결

창업지원팀 2020-07-23 11:53:29 조회수 2,465

[에듀인뉴스=한치원 기자] SNS 기반 모바일 패션 매거진 ‘패스커’를 개발·운영하는 스타트업 에프앤에스홀딩스는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 킨스타워에서 KAIST, 성남산업진흥원과 가상 패션 산업 발전을 위한 AI 공동 연구 개발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에프앤에스홀딩스 최현석 대표를 비롯해 KAIST 정송 AI 대학원장, 성남산업진흥원의 박병호 사업추진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병호 성남산업진흥원 사업추진본부장은 “성남연구센터 운영에 따른 행정적 지원 및 효과적인 인공지능(AI) 기술 개발을 위해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연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송 KAIST AI 대학원장은 “인공지능 공동 기술개발을 위해 기술 및 인력을 지원하며 산학협력에 적극 참여하여 성남시 관내 AI관련 첨단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최현석 에프앤에스홀딩스 대표는 “KAIST AI 대학원과 공동 기술 개발을 활용해 미래 유망 산업인 가상 패션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에프앤에스홀딩스는 그동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5G 콘텐츠 플래그십 프로젝트’ 협약,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 선정 기업 등 다양한 곳으로부터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